주요뉴스
수원특례시,구천동공구시장이 확 달라졌다
수원특례시,구천동공구시장이 확 달라졌다
  • 양하얀 기자
  • 승인 2022.12.02 18: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구천동공구시장IBK희망디자인·고객센터 준공식

이재준 수원시장이 간판을 교체한 구천동공구시장을 둘러보고 있다./굿 뉴스통신

수원시 구천동공구시장 점포 간판이 산뜻한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시장 내 주차장에는 고객센터가 건립됐다.

수원시는 2일 구천동공구시장 공영주차장에서 IBK 희망디자인과 고객센터 준공식을 열었다.

‘IBK 희망디자인’은 IBK기업은행 임직원의 재능과 전문성을 활용해 창업·영세기업의 안정적인 자립과 성장에 필요한 전문적 디자인을 지원하는, IBK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IBK기업은행 지원으로 시장 입구 간판·시장 BI(브랜드 이미지 통합화) 등을 교체했고, 50개 점포가 세련된 디자인의 간판을 새로 달았다. 지난 4월 사업을 시작해 최근 완료했다.

공영주차장에 건립된 고객센터는 지상 2층 연면적 153.52㎡ 규모다. 공중화장실과 상인회사무실, 교육장 등이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과 윤종원 IBK은행장, 시·도의원, 구천동공구시장 박명희 회장을 비롯한 상인 등이 참석했다.

이재준 시장은 “IBK희망디자인 사업으로 구천동공구시장 점포에 새 간판을 지원해주신 IBK 기업은행에 감사드린다”며 “사업 기간에 불편을 감내하신 상인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구천동공구시장은 전국에서 손꼽는 규모의 공구시장”이라며 “구천동공구시장에 다시 활력이 가득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