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성남시청소년재단 기업(네오위즈) 연계 사회공헌활동사업
성남시청소년재단 기업(네오위즈) 연계 사회공헌활동사업
  • 양하얀 기자
  • 승인 2022.11.24 17: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판교TV꿈네트워크 사회공헌활동사업 with 네오위즈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판교TV꿈네트워크 사진모습./굿 뉴스통신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1월 15일 기업 네오위즈(마법나무재단)와 연계한 기업연계 사회공헌활동사업 판교TV꿈네트워크의 목공가구 기부배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판교TV꿈네트워크는 지역사회 내 다양한 인적ㆍ물적 연계를 통해 청소년의 활동 범위를 확대하고 청소년이 지역과 함께하는 지속 가능 지원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판교테크노밸리의 네오위즈 등 4개 기업과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판교TV꿈네트워크 사회공헌활동사업은 네오위즈(마법나무재단)의 임직원과 연계하여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성남시 내 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11 가정에 맞춤형 목공 가구를 제작하여 기부했다. 취약계층의 선정은 판교종합사회복지관 및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진행했다.

한편, 네오위즈(마법나무재단)은 2013년부터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참여활동 지원사업, 청년 초기창업 지원사업, 게임개발 멘토링사업, 사회공헌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부금 지원과 연계 활동을 통해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담당 박시진은“판교TV꿈네트워크 사회공헌활동사업은 받으시는 분들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에 네오위즈 임직원분들도 함께 행복을 느끼는 뿌듯함이 가득한 사업.”이라면서 “앞으로도 전문가처럼 완성도가 높은 목공 가구는 아니더라도 쓰시는 분들을 생각하여 정성을 다해 제작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판교TV꿈네트워크 사회공헌활동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전화(☎ 031-729-963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