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특레시장 후보, 고교 동문 대표단과 간담회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특레시장 후보, 고교 동문 대표단과 간담회
  • 양하얀 기자
  • 승인 2022.05.22 1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남 수원특레시장 후보, 고교 동문 대표단과 간담회 사진./굿 뉴스통신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특례시장 후보는 20일, 오후 3시 선거 캠프 사무실에서 수원지역 수성고, 유신고, 수원공고 동문들과의 간담회에서 “수원의 발전을 위해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인 당시, 방문 요청을 통해 주민들과 간담회를 추진했듯 현 정권과 관계가 원활해야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이어 “민주당 정권 5년 내내 도지사, 수원시장, 수원지역 국회의원 5명이 민주당측 인사였는데도 군 비행장 이전이나 그린벨트 해제 등을 추진하지 못하고 말 뿐 이었다”며 “제가 취임하며 그린벨트 해제 물량을 받아내 당시 계획한 입북동 일대에 사이언스 파크를 만들어 내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수성고 전대성 회장은 “지난 12년 동안 수성고 동문인 염태영 시장이 시정을 이끌었지만 참의로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보고 답답한 세월이었다”며 “이번 이 좋은 기회이니 만큼 능력 있는 김용남 후보를 당선시켜 그동안 잘못된 것들을 바로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뤄진 지역 고교 동문 대표들도 수원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이번 선거에서 수원 출신 김용남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수성고, 유신고, 수원공고 동문중 대표롤 30여명이 참석했으며 모두 200여명이 지지선언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