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2년.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 잔치.성료
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2년.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 잔치.성료
  • 양하얀 기자
  • 승인 2022.12.01 18: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잔치 “당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 잔치 사진모습./굿 뉴스통신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에서는 30일 팽성복지타운 2층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200분을 모시고 감사잔치 ‘당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2022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활동하는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감사잔치 ‘당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1부에서는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 유공표창 전달 및 감사장 수여, 활동 보고를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남성 4중창 기념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수상식에서는 ▶평택시장상: 대한적십자 한아름봉사회, 평택시 이웃사랑 여성회 ▶평택시의회 의장상: 정순임(희로애락봉사단), 서원표(밑반찬 봉사자) ▶국회의원상: 심금자(희로애락봉사단), 강근옥(희로애락봉사단)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감사장: 자원봉사단체 22곳이 표창을 수상했다.

2부 기념공연으로는 서울대학교 성학과 출신으로 구성된 남성중창단 ‘S-VISION VOICE' (에스 비전보이스)의 웅장한 사운드가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이날 참여한 봉사자·후원자들은 “오랜만에 다같이 모이는 감사잔치를 통해 친목을 다질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함을 느끼며, 덕분에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2022년에도 꾸준하게 어르신들과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님들과 후원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구슬진 땀방울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